상품후기

뒤로가기
제목

홈트너 물없이 붙이는 뽁뽁이의 정체

작성자 빌****(ip:)

작성일 2018-03-01

조회 348

평점 5점  

추천 0 추천하기

내용



겨울이 시작될즈음 홈트너 물없이 붙이는 뽁뽁이를 열심히 검색하고 후기를 읽어가며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해서 구매했습니다.


막상 처음 붙일때에는 잘 붙는듯하다가 창문 가장자리쪽은 계속해서 떨어지길 반복했습니다. 그럴때마다 물뿌려서 붙이고 또 붙이고 또 붙이고...


계속 떨어져서 나중에는 주방세제 섞은 물을 뿌려서 붙였죠..그나마도 며칠이나 붙어있다 또 떨어졌지만, 더이상 붙이고 싶은 의욕이 안 생겨서


그대로 놔두고 이번 겨울을 보냈습니다.


추위가 그럭저럭 지나가고 오늘 붙여놓은 뽁뽁이를 떼려고하는데 생각보다 잘 안 떨어지더군요..


와이프와 함께 열심히 수세미질하고 스티커제거제도 뿌려보고 드라이기로 뜨거운 바람 불어가며 지저분한 흔적을 지워나갔습니다.


몇 시간만에 겨우 작은 창문하나 처리하고 난 다음에 큰 창문은 포기했습니다. 필름제거제인가 썬팅업체에서 쓰는 독한 용매를 사서 처리할 생각입니다.


도대체 제품을 만들때에 테스트는 하고 만드신건지..아니면 제거비용을 제조사에서 부담하려고 생각하고 있는건지...


몇 달씩 붙였다가 떼보기나 했는지 의문이군요.. 제습제 등등 괜찮은 제품 만드는 회사인거 같아 구매했었는데...아이디어만 좋았더군요..


이 글 보는 책임있는 담당자는 메일로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. 홈트너 직원이 집에 와서 뽁뽁이 잔여물 제거해주실건지, 뽁뽁이 녹이는데 뭐가 좋은건지 이런저런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20180301_180235.jpg , 20180301_180255.jpg , 20180301_202625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